게시판홈 / 기쁨가득 / 지름신 강림!새글쓰기 답글쓰기

저자 지름신 강림!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1-12 12:10||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1-12 12:37||
갖고싶은 것만 가득하군요^^;
딴것보다 HDD와 USB 메모리가 탐나네요^^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1-14 19:39||
드디어!!!
택배 도착~~
총알은 자그만치~ 340만냥!!!
내 피 같은 아그들~~ ㅠ.ㅠ
박스 3개에 차곡 차곡 잘 넣어서 짜식들~
안에 뽁뽁이도 잔뜩 넣어가지고~ 대충 보낼 줄 알았는데~
신경 좀 썼네요~
웬일이랴~ 공시디 1팩(50장)도 보너스로 넣어주고~ 줄려면 라이트스크라이브 시디나 공디비디로 줄것이지~~~
A4용지까지! 잉크가 더 필요한데~ 쩝!!!
모니터가 젤루 크당~~ ㅋㅋㅋ 이거이 젤로 비싸당께~
모니터 때문에 제일 고민 많이 했는데~
27" 꺼내 놓고 보니 너무 큽니다요~ ㅎㅎㅎ
자~~~ 조립 시작!!!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1-14 19:51||
부자시군요. 무려 340만원...

그런데 한번에 지르시다니 대단합니다. ㄷㄷㄷ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1-14 22:42||
부자? 아니져~~~
적금! 맞습니다~~~아!
3년간 벼르고 별려서 하는 짓입니다.
조금 지나친 감이 없잖아 있지만~
그냥 메인시스템만 바꿀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겠습니다~
잠시 미쳤나봅니다~ 그냥 토탈로 사버렸습니다~ ㅋㅋㅋ
친구는 XXX 돈지랄이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 친구는 차에다가 이것에 두 배는 더 쳐 바른답니다.
사돈 남 말하지마!!!
부러우면서도 아니꼽게 바라보는 심정!
항상 내가 보여줬던 그 표정인데~ ㅎㅎㅎ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1-14 22:59||
10만원에도 벌벌 떠는 분들(저도 마찬가지입니다)에게 욕 먹을것 같아서 사족을 답니다.
펜3만 8년을 사용하고 작년에 보드와 모니터가 맛이 가는 바람에 회사에서 굴러 다니는 것들 주워다가 펜4 1.5로 대충 맞춰서 지금까지 사용중입니다.
그러니까 이번에 사는것은 9년 횟수로 10년만에 장만하는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기쁜 마음에~ 자랑도 하고싶고~ ㅎㅎㅎ
액수만 보지 마시고 기간도 고려해 주시길~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1-15 01:36||
인용
부러우면서도 아니꼽게 바라보는 심정!

직접 눈앞에 보이고 혹시 상황에 따라 강탈이 가능한 상황이라면 딴 마음을 갖게 될 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못하니 그냥 부러울 뿐입니다.
오래 참으신만큼 기쁜 마음을 크고 길게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1-15 02:29||
부러울 따름입니다.
컴 구입하는데 3백을 쓰던 5백을 쓰던 자신의 의지에 따른거죠. ^^

맘은 저두 한 3백 바르구 싶은데 잔고가 300원이라....

한동안 셋팅하는 재미가 쏠쏠하실듯~
Anonymous (0)
비회원
  게시일: 2007-12-06 10:55||
와우~ 모니터 왕부럽네요, 전 몇달 모아 겨우 본체만 마련하고 모니터는

예전에 형이 사준 17LCD 사용중.....흑~
다음글: 없음   
이전글: 없음   

새글쓰기 답글쓰기
이동:

세상사는 이야기



RSS 구독 (익명 | 회원 | 강좌 | 포럼)
(C) 1996 ~ 2017 QAOS.com All rights reserved.